[숍가이드] 나만의 작은 개성까지 담은 웨딩뷰티숍
인터뷰&숍가이드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03복사기사입력 2013-10-25 15:07
조회 3391
새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곳, 라벨르뷰티

천편일률적인 웨딩에서 점차 나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웨딩을 추구하는 예비부부가 많아지면서 웨딩 뷰티도 서서히 변화하고 있다. 라벨르뷰티는 이런 트렌드에 앞장서 전형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새로운 콘셉트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메이크업 전문 숍이다.

프랑스어로 ‘아름다운 여인’이라는 뜻의 ‘라벨르(labelle)’. 모든 여성은 그 속에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는 의미로 이름 지어진 라벨르뷰티는 신부를 그 누구보다 아름답게 만들어 웨딩 데이를 소중한 날로 기억할 수 있게 한다.

다양한 방송과 프로필 및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페이스 메이커로서의 역량을 갖춘 전문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들이 포진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르뷰티가 다른 곳과 차별화되는 점은 기존 뷰티숍들이 보여주는 전형적 아름다움이 아닌 새로운 콘셉트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것.
 
 
 
1 새롭게 리모델링한 라벨르뷰티 숍 내부.
2 메이크업에 몰두하고 있는 김나래 원장.
3 라벨르뷰티의 핵심인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들.
4 라벨르뷰티의 김나래 원장 (우)과 김다래 부원장(좌).
 

사실 많은 여성들이 자신이 가진 장점을 모르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라벨르뷰티는 그런 신부들에게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장점을 부각시켜주고 틀에 박히지 않으면서 적재 적소에 맞는 메이크업을 제안함으로써 신뢰를 얻고 있다.

라벨르뷰티의 메이크업이 특별한 이유는 무엇일까? 그것은 메이크업에 대한 생각이 남다르기 때문이다.

“메이크업은 남들에게 보이기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자기 자신을 사랑할 수 있게 하는 모티프역할도 한다고 생각해요. 그러기 위해 자신을 더 아름답게 느끼도록 그 사람만의 장점을 극대화시켜주는 것이 저희의 역할인 것입니다.” 라는 김나래 원장의 말에서도 느낄 수 있듯 예뻐 보이게 만드는 것이다가 아니다.

외모부터 마음속까지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끌어내는 ‘총체적 뷰티스타일링’. 이것이 바로 라벨르뷰티가 추구하는 메이크업이다. 그래서 웨딩 메이크업을 할 때 사전 상담에 정성을 들여 신부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찾고, 평상시에도 어울릴 스타일을 제안해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뷰티 멘토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 8월 고객대기 공간을 넓히고숍을 새 단장하고 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시작한 라벨르뷰티. 보다 친숙한 뷰티 공간으로 거듭나 더 많은 신부들의 뷰티멘토링을 담당하기를 바란다.


INFO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6시(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동 102-24 금농빌딩 3층
문의 02 512 5775


에디터 김지아 (프리랜서)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