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수입 멀티숍, 웨딩드레스의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곳
인터뷰&숍가이드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467복사기사입력 2013-10-22 07:55
조회 4636
최고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입 멀티숍 갤러리B

수입 명품 드레스를 입고 싶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신부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에지 있는 수입 드레스를 만날 수 있는 곳, 갤러리B를 주목하자. 뉴요커들의 사랑을 받는 미국 현지의 드레스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의 자태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국내 패션 아이콘인 여배우들의 웨딩드레스로 종종 등장하는 뉴욕 브라이덜 컬렉션 드레스를 입는다는 건 예비 신부라면 한 번쯤 꿈꾸는 로망이다.
 
스타일리시한 수입 드레스를 동경하는 신부들의 꿈을 실현해주기 위해 있는 곳이 바로 갤러리B다.

수입 명품 드레스를 입고 싶지만 여러 여건상 선택할 수 없었던 신부들을 위해 미국, 프랑스 등지에 있는 본사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마케팅과 유통을 본사 직영체제로 운영, 합리적인 가격대의 드레스를 선보이는 것.
 
 
1, 4 얼루어브라이덜, 프로노비아스 등 스타일리시한 수입드레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드레스 편집숍 갤
러리 B.
2, 3 갤러리B는 예비 신부가 편안하게 드레스를 고를 수 있도록 신부 한 사람당 2시간제로 예약 운영한다.


드레스 전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잇숍으로도 잘 알려진 갤러리 B는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은 물론 대중적으로도 사랑받는 브랜드 ‘프로노비어스’, ‘얼루어 브라이덜’, ‘리안 칼로’, ‘심벌린’ 등의 드레스를 수입하고 있다.

갤러리B는 본식 드레스와 리허설 촬영 드레스까지 모두 수입 드레스로 제공해 한결같이 우아하고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완성한다.

더불어 플로리스트 출신인 이진숙 대표의 감성과 다양한 웨딩 현장 경험을 토대로 단순히 예쁜 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아닌 예식 당일 누구보다 돋보이는 신부가 되도록 체형과 스타일을 고려해 다양한 드레스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갤러리B는 자신에게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찾고 싶은 마음과 드레스를 입어보기에 부족한 시간 사이에서 갈등하는 예비 신부를 배려해 편안하게 드레스를 고를 수 있도록 신부한 사람당 2시간제로 예약, 운영하고 있다.

갤러리처럼 꾸며진 공간은 신부들이 다양한 드레스를 자유롭게 보면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드레스를 고를 수 있도록 돕는다.

막연히 드레스에 대한 상상만 해 온 신부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갤러리 B. 스타일리시한 드레스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특별한 신부가 되고 싶다면 갤러리 B의 문을 두드려 보자. 세상에 가장 아름다운 신부로 기억될 것이다.

INFO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0-13
문의 02 546 6256

에디터 변정원 포토그래퍼 조성재

웨딩앨범 화보보기 http://goo.gl/2sqbm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결혼백과사전 웨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