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결혼식을 위한 웨딩 케어 체험기 -2
피부관리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8492복사기사입력 2017-02-19 10:00
조회 2261
약손명가 웨딩 케어 체험기 2

인생에서 참 중요한 결혼식, 누구보다 완벽한 모습으로 버진로드에 오르는 것이 모든 신부의 소망이다. 이에 지난 37년간 작은 얼굴과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드는 데 앞장서 온 약손명가가 든든한 조력자로 나섰다. 약손명가를 만나 더욱 아름다워진 신부들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웨딩 관리와 임신 부종, 두 마리 토끼를 잡았어요”_최혜선 신부(약손명가 명일점)



결혼한 지 얼마 안 돼 알콩달콩한 신혼을 보내고 있는 새댁입니다. 지난해 3월부터 결혼을 준비했는데, 그 과정에서 임신 소식을 알게 돼 웨딩 촬영과 본식 촬영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저는 소음인 체질로 몸이 약한 편이고 부기가 굉장히 심한 편이거든요. 웨딩 촬영과 본식은 여자의 인생에서 매우 큰 이벤트이기에 마사지는 기본이고 프티 성형까지 고려할 정도였어요. 그런데 임신으로 피부과 미백주사조차 받지 못한다고 해서 크게 실망했던 기억이 나네요. 엄마이기 전에 여자이니까요.



입덧으로 몸이 안 좋아 결혼식 전 몇 달을 시댁에서 지냈습니다. 시어머님과 부기 관리를 고민하는 게 그즈음의 일상이었죠. 시아버님이 시골에 사는 지인에게 부탁해 구한 옥수수수염을 끓여 차로 마셨고, 동영상을 보며 스트레칭과 체조, 걷기 운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날 기미는 보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관리받을 곳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약손명가 명일점을 방문해 원장님과 상담한 뒤 ‘웨딩 케어’로 관리받기로 했습니다.

상반신까지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고, 제 상황에 맞게 얼굴 부기를 집중적으로 관리받을 수 있어 좋았어요. 웨딩 촬영할 때는 임신 5개월, 본식 때는 임신 6개월이기 때문에 정말 걱정이 많았어요. 퉁퉁 부은 채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싶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시어머님과 열심히 관리를 받으러 다녔는데, 약손명가가 마음에 드셨는지 시어머님은 ‘얼굴 리프팅 관리’를 받으셨어요.

약손명가 웨딩 케어 프로그램은 임신부 케어는 아니지만, 임신부를 배려해 높은 베개를 베고 길다란 베개를 다리 사이에 끼고 옆으로 누워 편안한 상태로 받았습니다. 상체 관리(등+팔과 손)를 받은 뒤 데콜테 관리와 두피 마사지를 받고 얼굴 관리를 받았죠.

마지막으로 그날의 피부 상태에 따른 얼굴 팩으로 마무리했어요. 관리를 받은 뒤 거울을 보면 부기가 싹 빠져 있어 몸이 무척 가볍고 얼굴 혈색이 좋아져 윤기가 흘렀어요.



시어머님은 ‘임신 중인데도 얼굴이 좋아졌다’고 신기해하셨고, 신랑과 시아버지는 ‘얼굴이 작아지고 혈색이 좋아져 광이 난다’고 말했어요. 저도 관리 효과가 바로 나타나는 것이 무척 신기했죠.몸이 가벼워지고, 상체 마사지로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얼굴에 윤기가 나고 탄력까지 생겼으니까요.

웨딩 촬영 날에는 화장이 잘 받았고, 부기가 없으니까 촬영이 힘들지 않아 좋았어요.

약손명가 명일점의 체계적 관리로 결혼식 당일에도 부기가 없었습니다. 오후 5시 예식이라 메이크업을 낮 12시에 했음에도 불구하고 화장이 잘 받고 컨디션이 좋았어요. 임신으로 최대한 빨리 끝내려 한 계획과 달리 40분 예식이 아주 짧게 느껴질 정도였으니까요.

컨디션이 좋으니 결혼식이 덜 힘들고, 주변 사람들의 예쁘다는 칭찬 덕분에 아름다운 신부가 된 것 같아 신나고 힘이 많이 났거든요. 신혼여행 가서도 부기 걱정 없이 가리는 음식 없이 잘 먹었답니다. 다시 한 번 약손명가 명일점 원장님과 관리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일생에 한 번뿐인 웨딩을 정말 기분 좋게 마쳤으니까요. 곧 산전, 산후 관리 받으러 갈게요.


고객 최우선주의 지점
인터뷰_약손명가 명일점 김혜진 원장



약손명가 명일점만의 특징이라면?

약손명가 명일점은 다른 지점과 마찬가지로 고객을 가장 우선으로 여긴다. 언제나 고객이 편안하게 관리받을 수 있게 진심과 정성을 다한다. 그래서인지 방문한 고객이 ‘편안하고 아늑하다’는 말을 많이 한다.

가장 인기 있는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

약손명가의 대표적 관리인 ‘작은 얼굴 관리’를 꼽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 맞춤 관리를 통해 어떤 얼굴형도 작고 갸름한 얼굴형으로 만들어준다. 전신 군살을 빼면서 얼굴 축소는 물론이고 탄력까지 좋아지는 ‘스페셜 웨딩 케어’와 최혜선 신부가 받은 ‘웨딩 케어’도 인기가 높다.

최혜선 신부가 받은 관리는 어떤 것?

최혜선 신부는 결혼을 앞둔 신부를 위한 ‘웨딩 케어’를 받았다. 이 프로그램은 단기간에 얼굴선과 어깨선을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맞춤식 스킨케어를 병행해 빛나는 얼굴을 만들어준다. 최혜선 신부는 임신 중이었기 때문에 등과 어깨 관리를 집중적으로 하면서 리프팅과 탄력을 주고, 부기를 빼는 데 중점을 뒀다.

뷰티 전문가로서 여성들에게 생활 습관을 조언한다면?

균형 잡힌 얼굴을 가지려면 생활 습관 개선이 중요하다. 기본적으로 턱 괴기와 구부정한 자세 등은 척추를 휘게 만들어 얼굴 비대칭을 초래하므로 하지 않는 것이 좋다.

특히 요즘은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이 많아져 자세가 나쁜 사람이 많다. 평소 의식적으로 목이나 어깨 스트레칭을 하면 좋다. 이런 작은 노력이 얼굴과 몸의 라인을 아름답게 변화시킨다.


최혜선 신부가 선택한 ‘웨딩 케어’

웨딩 케어는 부드러운 인상과 매끈한 얼굴형을 위한 표정 근육 관리와 화장이 잘 받을 수 있게 보습과 미백에 중점을 둔 피부 관리를 통해 아름다운 신부로 만들어준다. 관리시간 회당 60분 관리금액 10회 70만원

컨트리뷰팅 에디터 김민정 자료협조 약손명가(1566 8500)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