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러블리한 신혼집 인테리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
혼수가전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78복사기사입력 2013-10-31 18:34
조회 26797
여성들의 로망인 둘만의 공간, 신혼집 꾸미기는 결혼 전 가장 설레는 시간이다. 특히 주방은 여자만의 공간이기에 인테리어에 더욱 신경 쓰게 된다. 놓인 제품에 따라 주방의 품격이 달라지기 때문.
 
가장 예쁘고 좋은 것으로 꾸미고 싶은 것이 바로 예비신부의 마음이다. 그런데 이런 마음으로 깐깐하게 혼수를 고르는 예비신부의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코웨이 정수기 ‘한뼘2’다.
 
 
 
 
아름답고 우아한 화이트 톤의 곡선형 디자인이 감각적으로 돋보이는 한뼘2 (CHP/CP-340N) 정수기는 18cm 안에 정수기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은 초소형 정수기다. 이름처럼 한 뼘 공간에 정수기를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작은 집에서 시작하는 신혼집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디자인이 예쁘고 크기가 작은 대신 기능이 부족하진 않을까, 라는 걱정은 NO! 한뼘2 정수기는 인체공학적 45°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돋보인다.
 
 
 
 
‘ㄷ’자형 추출부로 안쪽까지 공간 활용이 가능해 작은 컵부터 넓은 냄비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있어 요리할 때 편리하고 ‘120ml, 250ml, 500ml, 연속’ 버튼 중 하나만 누르면 알아서 물이 나오는 정량 추출 기능과 컵을 올려두면 미리 설정한 양으로 알아서 물이 나오는 스마트 자동 추출 기능이 있어 물을 받는 동안 손이 자유로우니 채소를 다듬는 등 다른 요리를 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작동법도 어렵지 않다. 스마트폰처럼 세련되고 편리한 블랙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냉수, 정수, 온수 선택이 가능하고 추출량 조절 기능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뼘2 정수기는 수도관에서 유입된 물을 바로 정수해 추출하는 직수방식이기 때문에 단수나 정전이 되지않는 이상 제한없이 물을 사용할 수 있고, 필요 시에만 물을 데우는 순간 온수 시스템으로 따뜻한 물도 원하는 양만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최고 92℃까지 바로 온수 추출이 가능해 편리함은 물론 매순간 온수를 켜두지 않아도 되어 전기료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깨끗한 물의 차이는 필터 기술이 좌우한다는 사실도 놓치지 말자. 한뼘2 정수기는 환경 유해 물질을 99.9% 제거하는 나노 트랩 필터시스템이 적용돼 3단계에 걸쳐 미세 바이러스 및 유해 물질을 제거해주니 믿고 마실 수 있다.
 
 
 
자료협조 코웨이 (1588 5100 www.coway.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