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살균 99.9%, 세균잡는 스팀청소기 ‘스팀맙(steam mop) Ⅱ 출시
리빙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423복사기사입력 2013-10-10 16:43
조회 8129
세계 최대 전동공구 및 가전제품 전문 기업인 블랙앤데커(Black&Decker)는 세균잡는 스팀청소기 ‘스팀맙 Ⅱ 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했다.

지난 2011년 세균잡는 스팀청소기 스팀맙Ⅰ(steam mop Ⅰ)을 국내에 선보인 블랙앤데커는 기존 자사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린 ‘스팀맙 Ⅱ 시리즈(steam mop Ⅱ series)’를 고안하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스팀맙Ⅱ 시리즈’는 기본형/고급형/2in1(스틱형&핸디형)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스팀청소기의 가장 큰 기능은 ‘살균’이다. 바닥 표면 청소 시 최소한 72°C이상을 유지해야만 살균효과를 거둘 수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유통되는 스팀청소기의 경우 최초 스팀 분사 시 100°C의 온도로 분사 되지만, 마루바닥과 접촉할수록 50°C~60°C정도의 온도로 낮아지게 된다.
 
하지만 블랙앤데커 스팀청소기 ‘스팀맙 Ⅱ 시리즈’는 국내 스팀청소기 중 유일하게 스팀 온도 72°C이상을 유지하여 99.9%의 살균효과를 거둘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스팀맙 Ⅱ시리즈’의 고급형(FSM1620)과 기본형(FSM1610)은 기존 스팀맙의 단점을 보완하여 물통 분리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2in1(FSMH1621)은 핸디형 스팀청소기와 스틱형 스팀청소기를 함께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분리형 핸디스팀청소기는 욕실의 찌든 때 제거, 부엌 가스레인지 주변의 기름때 제거는 물론 영•유아용 장남감 소독에 이르기까지 그 쓰임새가 무척 다양하다.

특히, 2in1의 경우 핸디형 스팀청소기로 분리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 이외에도, 손잡이에 부착된 전자식 스팀분사량 조절 스위치로 스팀분사 조절이 보다 편리하며, 강력스팀버튼으로 순간 분사량을 1.5배(50%)이상 더 많이 분사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블랙앤데커 스팀청소기 스팀맙(steam mop)은 오토셀렉트 기술로 바닥재에 따른 스팀 분사량 조절이 가능하며, 예열시간이 15초밖에 되지 않아 경쟁사 제품 대비 무려 2~3배 이상의 예열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셀프스탠딩 & 오토스탑 기능으로 편리함은 물론 안정성까지 보장한다. 또한 청소기 헤드가 180° 회전하여 사용의 편의성을 극대화 한다.

블랙앤데커 NEW 스팀맙 Ⅱ 시리즈 전제품은 온라인 오픈마켓(옥션, 11번가, G마켓 등) 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이중 고급형(FSM1620) 은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블랙앤데커 (02-3016-9222,  www.blackanddecker.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