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발에 가을을 입자! 패션을 완성하는 가을 슈즈 아이템
슈즈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021복사기사입력 2013-08-26 18:39
조회 26179
패션의 대표적인 계절인 가을이 다가오면 옷만 갈아입는 것이 아니라 헤어 스타일부터 네일 컬러, 메이크업 톤까지 바뀐다. 그 중 단연코 패션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는 슈즈의 변화 또한 가장 크다.
 
 
 
 
복고적인 힐, 남성적인 디테일의 슈즈,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 패브릭의 관능미 넘치는 슈즈까지 올 가을 트렌디한 슈즈들과 함께 패션 아이콘이 되어보자.
 
 
 
화려한 장식과 프린트의 유니크한 슈즈
 
가을 슈즈는 올 여름을 강타한 유니크한 프린트와 화려한 장식이 돋보이는 슈즈 디자인이 최신 트렌드로 이름을 올렸다. '에스콰이어(Esquire)'의 애니멀한 프린트의 오픈 토힐은 앞 코 부분을 오픈 해 발가락을 살짝 드러내는 핍토 스타일의 디자인에 부드러운 가죽이 발등을 감싸주고 섹시한 감성의 레오파드 무늬를 입혀 섹시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슈즈이다.
 
 
 
 
'에스콰이어(Esquire)'의 유니크한 소재를 사용한 슈즈도 눈에 뛴다. 미니멀한 기본 디자인에 은은한 빛이 감도는 듯한 고급스러운 메탈릭한 가죽소재에 단정하고 부드러운 라인의 펌프스는 화려한 장식이 더해져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여 준다. 가을하면 생각나는 따뜻한 느낌의 컬러의 슈즈도 좋지만 가끔은 화려한 프린트와 블링블링한 슈즈를 매치하여 돋보이는 가을여자가 되어보자.
 
 
 
매니시한 모던함. 보이프렌드 슈즈
 
여성이 깔끔한 정장이나 클래식한 세미 캐주얼에 매니쉬한 보이프렌드 슈즈를 매치하면 세련됨을 더할 수 있다.
 
 
 
 
'내추럴라이저(Naturalizer)' 로퍼 힐은 복고적인 디자인에 남성적인 디테일의 슈즈와 깔끔하고 깊이감 있는 브라운 컬러를 입혀 앤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클래식한 슈즈이다. 스커트나 원피스에 매치해도 좋지만 팬츠와 같은 매니시한 스타일 혹은 오피스룩 경쾌한 프레피룩에 매치하면 더욱 돋보일 수 있다.
 
 
 
여성스러운 발목이 돋보이는 슈즈
 
올 시즌 모카신 스타일에 발목 부분까지 혀를 내민 디자인 또한 슈즈 트렌드 중 하나이다. '내추럴라이저(Naturalizer)'의 로퍼 힐은 올 가을 트렌디한 컬러를 입혀 유니크 스타일링과 시크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활용도 또한 높은 아이템이다.
 
 
 
 
여성적인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스트랩 슈즈를 추천한다 그 중에도 발목 부분의 스트랩 스타일은 올 가을 꼭 하나쯤 소장 해야 할 잇 아이템 이기도 하다.
 
'엘리자벳(Elizabeth)'의 스트랩 슈즈는 2013F/W 트렌드 컬러인 채도가 낮고 어두운 깊이감을 더한 톤 다운된 브라운 컬러를 입히고 발목에 화려한 비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스트랩 샌들이다. 또한 뒷 지퍼가 있어 신고 벗기 편리하게 제작 되었다.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올 가을 패션의 완성이라 불리는 슈즈를 센스있게 스타일링하여 패셔너블한 가을여자가 되어보자.
 
 
 
모델 사진 출처 <웨딩 21> DB, 여성 아날도바시니 화보 (이다해)
도움말 에스콰이어 (080 023 9898, www.esquire.co.kr), 내추럴라이저 (www.naturalizer.com), 엘리자벳 (02 3409 1027, www.elizabeth.c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