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편리하고 디자인이 예쁜 휴지통 제품 추천
리빙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100515복사기사입력 2017-12-15 21:51
조회 1209
신혼집 휴지통은 단순히 쓰레기를 버리는 도구가 아니다. 신혼살림에 하나의 오브제로 자리할 휴지통을 고를 때는 디자인도 성능도 잘 살펴야 한다. 보다 편리하고 아름다워 자주 손이 갈 휴지통 제품을 모았다.



1. 동산홈라이프 - 브라반티 아 레트로빈 크림 옐로우 리드 올라 카일리
영국 디자이너 올라 카일리의 디자인을 입은 휴지통. 내구성이 우수한 스테인리스 스틸 페달을 적용해 휴지통을 열고 닫을 때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다. 부드러운 곡선의 복고풍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2. 이케아 - 이간티스크 터치식 휴지통 다크그레이
휴지통 뚜껑을 살짝 누르면 자동으로 열리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가 어떤 색감의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크기가 넉넉해 부피가 큰 쓰레기를 담을 수 있고, 사각 모양 이라 여러 개를 나란히 두어도 실용적이다.


3. 툴즈샵 - 모던 스퀘어 분리 수거 쓰레기통
모던한 디자인의 사각형 휴지통. 여러 개를 구입해 겹쳐서 쌓아올리면 위 칸에는 종이류, 아래 칸에는 캔류를 버리는 등 분리수거용으로 사용하기 용이하다. 색상별로 여러 개를 취향에 맞게 조합해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4. 준월드 제이스마트빈 - 제이스마트빈 JSD-005B 실버
모션 인식 적외선 센서를 내장해 사람이 25cm 내의 거리로 다가서면 자동으로 뚜껑이 열리는 휴지통이다. 사람의 손이감지 범위를 벗어나면 5초 뒤 자동으로 뚜껑이 닫히고, 감지 센서를 끄면 버튼을 눌러 뚜껑을 열 수 있다. 제품에 지문방지 코팅을 입혀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5. 블리바몰 - 블리바 휴지통 레드
이중 뚜껑을 달아 쓰레기에서 생성되는 냄새와 세균을 차단해 주는 휴지통. 항균 효과를 인증받은 전용 리필백을 따로 구입해 설치하면 더 확실한 악취 차단 효과를 발휘한다. 아기 기저귀를 버려야 하는 육아 중인 부부에게 유용하다.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