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오피스레이디의 단정하고 멋스러운 아우터
서울컬렉션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594복사기사입력 2013-11-03 11:02
조회 27199
찬 바람이 불면서 아우터가 필수인 계절이 찾아왔다. 매일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아침마다 고민하는 오피스 레이디라면 가을 아우터의 대명사인 트렌치 코트와 재킷 트랜드와 스타일링 법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다.
 
 

<사진제공 : 드민>
 

아침마다 거울 앞에서 보내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서는 트렌치 코트가 제격이다. 단정해보이면서 따로 멋을 부리지 않아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툭 하고 걸치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기존의 카키나 브라운 톤의 트렌치 코트만 입어왔다면 이번 시즌 변화를 준 제품을 골라볼 것.
 
 

<사진제공 : 드민>
 

이번 시즌은 컬러는 물론, 소재의 믹스 매치가 많은데 전체적으로 실키한 광택이 돋보이는 소재에 입체감이 더해진 소재의 만남은 기존 트렌치 코트의 평범한 디자인이라도 한층 더 세련된 느낌과 트렌디하고 특별한 느낌이 들 것이다.
 
트렌치 코트는 스커트나 스키니 핏의 팬츠 등 어디에도 매치가 쉬우며 빅 백으로 마무리 한다면 프로패셔널해 보일 수 있는 오피스 레이디 룩이 완성될 것이다.
 
 

<사진제공 : 드민>
 

오피스 레이디에게 빠질 수 없는 아우터인 재킷에도 기존의 테일러드 스타일에서 벗어나 변화가 필요하다. 지난 시즌 컬러 블록 디테일이 강세였다면 이번 시즌엔 단정한 실루엣으로 된 재킷의 소매나 칼라 부분에 레이스나 패턴이 더해져 페미닌한 느낌이 부각된 반전 재킷이 인기이다.
 
또한 밑단이나 팔 소매에 펫플럼이 가미된 재킷은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여기에 강렬한 컬러까지 더해진다면 주변의 시선을 한몸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 평범한 재킷에서 느껴질 수 없었던 특별함을 연출해보도록 하자.
 
세련미와 유니크함을 겸비한 반전 있는 오피스 레이디가 되어보는 것은 어떨지.
 
 
 
사진제공 및 도움말 드민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