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유니크한 실루엣, 올 가을 색다른 원피스를 입자
패션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400복사기사입력 2013-10-08 16:04
조회 11991
한 가지 제품으로 상 하의 레이어드 고민 없이 손쉽게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원피스는 사랑스러움과 여성미를 어필하기 좋아 계절불문, 꾸준히 인기 있는 아이템.
 
 

<사진제공 : 드민>
 

이번 시즌에는 실루엣에 변화를 준 구조적인 드레스가 각광받고 있으니 평소 원피스를 즐겨 입는 여성들이라면 주목해보자.
 
 

<사진제공 : 드민>
 

일자로 떨어져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스타일의 원피스나 섹시하지만 부담스러울 수 있는 타이트한 원피스가 실증 났다면 벌룬 형태의 원피스를 눈 여겨 보자. 유니크하면서 모던한 느낌으로 기존의 원피스보다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이다.
 
특히 상체 쪽은 타이트한 실루엣으로 여성미를 강조하고, 하체 쪽에 볼륨을 줘서 모던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주는 원피스가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반전이 만들어내는 색다른 실루엣의 드레스도 인기를 끌고 있다. 박시한 모직 원피스에 풍성한 퍼 소재를 스커트 부분에만 조합해 실루엣에 변화를 주거나 드레시한 미디엄 원피스에 펫플럼 디테일로 허리 라인을 부각 시켜 한층 스타일시한 느낌을 자랑한다.
 
또한 허리, 가슴 혹은 프린세스 라인을 따라 질감에 차이가 느껴지는 소재의 블록이 활용된 원피스는 실루엣을 강조하고 전체적인 느낌을 훨씬 모던하고 세련되게 바꿔준다. 
 
올 가을, 특별한 원피스로 실루엣에 변화를 주는 것은 어떨지.
 
 
 
사진제공 및 도움말 드민 (deminstudio.kr)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