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패션피플들의 발걸음이 향하는 곳, GEEK SHOP 프리마켓
패션뉴스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87346복사기사입력 2013-10-02 17:29
조회 7139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 욕심을 떨쳐내지 못하고 내가 좋아하는 아이템들을 마음껏 레이어링해도 좋을 가을이다. 그만큼 쇼핑의 유혹도 슬금슬금 주머니 사정을 압박해 오고 있을 즈음, 반가운 소식이 하나 둘씩 들려오기 시작했다.
 
유니크한 개성으로 똘똘 뭉친 셀렉티드 스토어의 프리마켓 소식.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 넣고 있는 ‘긱샵(GEEK SHOP)’에서 지난 9월 28일 패션 에디터, 패션 모델들과 함께 프리마켓을 진행 한 것이다. 

 

<사진제공 : 긱샵>
 
 
그렇다면 우리가 프리마켓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가장 ‘핫’한 패션피플들이 모여드는 곳에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넘쳐나는 것은 당연한 일. 더군다나 희소가치 충만한 모델들의 소장품과 다양한 수입의류 제품들이 적게는 30%에서 많게는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날 긱샵에서는 슈즈 브랜드들(TRETORN, RUBBER DUCK, MOS)을 70~80% 할인 된 2-3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고, CP COMPANY, INTERMEZZO 등 국내 라이센스 제품들과 다양한 수입 의류 브랜드 ( CORTO MALTESE, LBM 1911, SWISS CHRISS, HEVO, ESEMPLARE, BLAUER, BPD, DENHAM )들은 30-50%, 슈즈 브랜드 ( NOBRAND, SNEAKY STEVE, PREMIATA, SPALWART, RUGGED EAGLE) 40-50% 할인 한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었다.
 
 
 
<사진제공 : 긱샵>
 
 
가격도 가격이지만 모델 김성현, 민준기, 김도진과 패션 에디터가 직접 판매한 소장품의 수익금이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 될 예정이라고. 사회공헌의 의미를 함께 실현하고 있는 이 프리마켓의 가치를 주목하지 않을 수 없었다.
 
햇살 가득 한가로운 주말 오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출출한 배를 채워가며 물건을 사고 팔 수 있다는 것은 백화점이나 로드샵에서 느끼지 못하는 쇼핑의 재미를 더해준다. 이것이야 말로 쇼핑에 대처하는 현명한 자세가 아닐까.
 
한편,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프리미엄 셀렉티드 스토어 긱샵이 진행하는 프리마켓은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 될 예정이라하니 이번 기회를 놓쳤다고 해서 실망하긴 이르다. 올 가을,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패션월드에 우뚝 서고 싶다면, 발 빠른 패션피플들이 향하는 곳, 그곳에 집중할 것.
 
 

도움말 및 문의 타임 스퀘어 긱샵 (02 2638 2433)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