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를 위해 준비한 실속 만점 호텔 패키지 소개
웨딩업계 소식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100503복사기사입력 2017-10-01 18:00
조회 2003

혼수 준비하랴, 인사 다니랴, 요리하랴. 명절 연휴, 누구보다 바빴을 예비부부를 위해 준비했다.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히 날려줄 호텔의 하루.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실속 만점 호텔 패키지를 소개한다.



1.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시월애(愛) 추석 패키지>

아름다운 서울 야경과 전망을 자랑하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추석을 맞아 체크인 시 3종 한과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4만원 상당 적립금을 제공해 호텔 내 시그니처 뷔페와 로비 라운지 바, 핏 카페 그리고 인 룸 다이닝 등 어디서든지 사용할 수 있다.

기간 9월 29일~10월 9일


2.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서울신라호텔은 와이너리와 로맨틱한 라이브 공연으로 추석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환상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안주 메뉴를 제공하고,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손준호 부부의 라이브 공연이 4일간 펼쳐진다.

기간 10월 3일~10월 6일



3. 롯데호텔서울 <슈페리어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호텔에서도 명절 기분을 낼 수 있도록 룸서비스 메뉴로 설중매와 파전을 제공한다. 또한 슈페리어 객실 1박에 조식 뷔페 2인, 롯데시네마 권람권 2매를 증정한다. 5만원을 추가하면 디럭스 객실로 변경할 수 있다.

기간 9월 29일~10월 9일



4.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온 더 웨이 투 커플 추석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명절 치르느라 지친 예비부부를 위해 진저 아로마 바디 마사지 또는 피부 보습에 탁월한 폐이셜 트리트먼트를 1회 제공한다. 또한 7만원 추가 시 효종갱, 소고기 상추쌈, 자반고등어 구이, 추석 모둠전 등을 제공해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기간 9월 29일~10월 9일


5. 쉐라톤 그랜드 인천 <추석 여휴 女休>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명절에 지친 여자를 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명절 피로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스파 하스타의 머슬 릴랙스 스파를 포함한다. 또한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 아침을 즐길 수 있다. 사랑하는 어머니와 예비신부에게 선물하면 어떨까.

기간 9월 30일~10월 15일


6. 코드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탄 테라피 패키지>

분당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태국 럭셔리 아로마 브랜드 탄 생츄어리 스파 20만원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산뜻한 장미와 재스민 향의 탄 에덴 브리즈 여행용 키트를 증정하고, 모모카페 조식 2인이 포함된다.

기간 8월 12일~11월 12일




7.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유희애락 遊戱愛樂>

호텔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3가지 테마 라운지를 마련했다. 만화책 도서관과 VR 게임존을 꾸민 놂마당, 고급 음식과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마당, 안마의자에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쉼마당으로 구성해 명절을 지루하지 않게 보낼 수 있다.

기간 10월 1일~10월 9일


8. 더 플라자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더 플라자는 웰빙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커플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였다. 체내 독소를 해소하는 올루스 프리미엄 내추럴 클렌즈 주스와 몸매 관리를 돕는 홈 트레이닝 마사지 볼을 증정한다. 또한 올데이 다이닝 뷔페 세븐스퀘어 조식과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기간 10월 1일~10월 9일


9. 켄싱턴 제주 호텔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

그랜드 스위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톱과 가든 야외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 체험과 아트 테라피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기간 11월 30일까지


10 .코드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보고 BOGO>

‘보고(BOGO)’는 Buy One Get One의 약자다. 호텔과 인접한 남대문 시장에서 장을 볼 수 있도록 2만원 상당 온누리 상품권과 호텔에서 제작한 장바구니를 제공한다. 시장을 이용하지 않는 투숙객에게는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기간 9월 29일~10월 10일


11. 메이필드호텔 <골든 윅 Golden Week>

메이필드호텔은 연휴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실족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한가위 보름달을 구경하며 슈페리어룸에서 묵는 1박과 유기농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를 제공한다.

기간 9월 29일~10월 9일


12.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펨퍼링 모먼트>

펨퍼링 모먼트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클럽 라운지 혜택과 두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셀라스 스파 트리트먼트를 포함한다. 또한 연휴기간 중 서울에서 출발하거나 도착하는 고속버스 또는 기차표를 제시하면 20% 할인 가격에 추석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기간 9월 30일~10월 9일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

뷰티 Poll

더보기
  • 한지혜 스커트
  • VS
  • 신민아 핫팬츠

한지혜 스커트 VS 신민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