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크메이크 '수분 톡 틴트&듀얼 컨투어 스틱 크레용' 출시
메이크업rss 퍼머링크http://www.wefnews.co.kr/vlink/96514복사기사입력 2016-09-10 17:00
조회 3312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의 셀프 스타일링 메이크업 브랜드 '웨이크메이크(WAKEMAKE)'에서 얼굴의 콤플렉스를 보완하고 더 예쁜 얼굴로 가꿔주는 '수분 톡 틴트'와 '듀얼 컨투어 스틱 크레용'을 출시한다.



무더운 날씨에 공들였던 메이크업은 쉽게 무너지고, 평소 생기 없는 입술과 얼굴 윤곽에 콤플렉스를 지녔던 사람들도 움츠려들기 마련이다. 평소 탱글탱글한 입술, 작은 얼굴을 원했던 고객뿐만 아니라 물과 땀으로부터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킬 수 있는 신제품 ‘워터파크 틴트’ & ‘컨투어링 스틱’을 소개한다.

먼저 ‘워터파크 틴트’는 ‘웨이크메이크 수분 톡 틴트’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선명한 입술색을 유지시켜주는 롱웨어 틴트다. 입술에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하며, 수분 베이스와 보습 오일이 함유되어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고 하루 종일 촉촉하면서 산뜻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타투 같은 지속력으로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롱웨어 타입이 물놀이에도 자신 있는 입술을 연출시켜 ‘워터파크 틴트’라고도 불린다. 말캉한 수분 질감이 얼룩 없이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움을 더하고, 강렬한 컬러 발색으로 덧바를수록 혈색 있는 컬러감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컨투어링 스틱’인 ‘웨이크메이크 듀얼 컨투어 스틱 크레용’은 컨투어와 하이라이팅 기능은 물론, 컨실러와 코렉팅 기능까지 결합된 멀티 컨투어링 제품이다. 컨투어링 스틱 타입으로 빠르게 윤곽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하이라이팅 및 쉐이딩, 스킨톤을 고려한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여러 얼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잡티나 트러블을 확실하게 커버하면서 부드럽고 얇게 밀착되어 잡티 없는 깔끔한 피부를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위해 울글불긋하고 고르지 못한 피부 톤 및 결점들을 균일하게 해주는 코렉팅 기능까지 겸비했다.

이번 신제품과 함께 ‘웨이크메이크(WAKEMAKE)’의 모든 제품은 헬스 &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Olive young)’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웨이크메이크(WAKEMAKE)’는 다양한 컬러가 갖는 다채로운 감성과 의미를 통해 항상 새롭고 생생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시키는 셀프 스타일링 메이크업 브랜드다.

메이크업 본질에 충실한 제형 및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는 기능적인 용기를 통해 고객의 숨겨진 뷰티 스팟을 트렌디한 스타일로 깨워 일상에 생생한 활력과 자신감을 더하고, 편의성 중심의 제품 구성으로 별다른 노하우나 테크닉 없이도 마치 프로처럼 세련되고 능숙한 터치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료제공 : 웨이크메이크 ( 1577-4887 http://goo.gl/jBKW9S )

 
관련기사
뉴스 베스트클릭

스타일 최신뉴스

전문가 Q&A

비밀의 방